캐릭터 소개
레이 : 주인공. 로이드(할아버지)로부터 도착한 소포를 손에 넣은 것으로부터,
인류의 운명을 건 대사건에 말려 들어간다.
스칼렛 : 오하라 재단 회장의 손녀. 변덕으로 멋대로인 성격.
로이드 : 레이의 할아버지. 오랜 세월 의 꿈인 스팀볼의 연구개발을 하지만, 아들 에디와
애니메이션의 양 분야에서 실적을 쌓은 이 분야의 전문가인 모모세는 미국인 스태프들과의 정보 교환으로 지금까지의 음향 효과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사운드 에디팅」이라는 개념을 도입하였다. 「사운드 에디팅」이라는 것은 영화에 나오는 사운드의 세계를 만들어 내기 위하여 0에서부터 사운드
3D 디지털 애니메이션 기법은 컴퓨터의 탄생과 함께 시작된 첨단 기술적 제작기법이다. 물론 애니메이션 제작의 전체 역사를 통틀어도 100여년 남짓에 불과하지만 물론 기원전의 알타미라 동굴벽화부터 이야기하자면 역사는 기원전 1만5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여기서는 애니메이션이 오늘날과
Ⅰ. 일본의 조선산업
일본의 근대 조선산업은 메이지 시기부터 출발하여 제1차 세계대전을 계기로 급속히 성장하였고, 1918년에는 1천 톤(G/T)이상 건조실적 189척 51만 8천 톤으로 영국과 미국에 이어서 세계 제3위를 차지하게 되었다. 이후 1922년의 워싱턴 군축회의를 계기로 심각한 불황에 빠져들었다
애니메이션산업은 2007년 기준 총 매출액이 3,111억원(전년대비 7.8%)으로 매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지만, 전체 문화산업 매출(58조원)에서 애니메이션은 0.6%로 출판37%(21조원), 방송 18%(10조원), 광고 16%(9조원)에 비해 매우 저조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000억 달러 규모의 세계 애